* 화면에서 마우스 클릭 위치로 UI 패널을 이동시키는 것과 같은 처리를 할 경우 RectTransformUtility.ScreenPointToLocalPointInRectangle()을 이용합니다.
RectTransform referRect = _scenePanel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;
RectTransform rectTrans = _infomationPanel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;
Canvas canvas = _infomationPanel.GetComponentInParent<Canvas>();
Vector2 mousePosition = new Vector2(Input.mousePosition.x, Input.mousePosition.y);
Vector2 localPoint;
RectTransformUtility.ScreenPointToLocalPointInRectangle(referRect, mousePosition, canvas.worldCamera, out localPoint);
* 주어진 referRect를 참고하여 마우스 위치(스크린 위치)에 해당하는 상대적인 UI 좌표를 localPoint에 담습니다.
* 참조 캔버스의 월드 카메라는 null일 수 있으나 잘 작동합니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