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UI 객체 피킹 확인
- UI 객체를 스크린 좌표를 기준으로 확인을 합니다.
- 이벤트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// 사용 이벤트 시스템 (eventObject는 예제로 설정)
EventSystem eventSystem = eventObject.GetComponentInChildren<EventSystem>();
PointerEventData pointerData = new PointerEventData(eventSystem);
pointerData.Reset();
Vector2 delta = new Vector2(1.0f, 1.0f);
pointerData.delta = delta;
pointerData.position = Input.mousePosition;
List<RaycastResult> rayResult = new List<RaycastResult>();
eventSystem.RaycastAll(pointerData, rayResult);
if (rayResult.Count > 0)
{
// 판별 조건(예로 이름으로 판단)
if (rayResult[0].gameObject.name == "ChracterSelectPanel")
{
return (true);
}
}
return (false);
댓글 없음:
댓글 쓰기